언어의 구조
소쉬르와 구조주의자들에게 기호들은 언어의 구조를 형성하는 상호 연결되어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의 일반 언어학 과정(1916)에서 소쉬르가 말하길 언어는 그것을 구성하는 요소들의 분화에 기초한 형식적인 체계라고 주장했습니다. 이 체계는 나중에 "구조"라고 불렸으며, 이 언어의 개념에 대한 일반적인 접근법은 구조주의라고 불립니다.
따라서 언어의 구조는 기호 간의 구별을 기반으로 합니다. 유의어의 경우 구별은 소리 또는 그림(예: 거리와 같이 유의어를 형성하는 특정 순서로 통합된 그래픽)이 구조의 다른 용어의 다른 소리 또는 그림과 다릅니다.
그 의미에 대해 소쉬르는 언어의 구조를 형성하는 개념들 사이의 관계로부터 추상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에 의해 그 의미가 그 단어에 내재한 어떤 것이 아니라, 그 구조 내의 다른 의미들에 내재한 어떤 것이라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예를 들어, 소쉬르에게 "빨간색"의 의미를 다시 취하면, 그 의미는 그것이 언어의 다른 의미들과 유지할 부정적인 관계로부터 이해될 것입니다. 그 생각은 사람이 대조적으로 "빨간색"이 무엇인지 아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언어의 구조나 체계에서 각 용어는 동시에 모든 다른 것들과 관련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언어의 구조가 원자적인 방법으로 생각될 수 없다는 것, 즉 언어의 요소들이 서로 분리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구조주의자들이 전체적인 관점, 즉 시스템의 속성이 그것의 고립된 구성 요소들로부터 결정되거나 설명될 수 없다는 생각을 옹호하는 이유입니다. 따라서 언어의 구조는 용어 간의 차별적인 관계에 기초하고 있으며, 그러한 용어들은 그들의 상호 연관성을 고려하지 않고는 이해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동기성과 격언
소쉬르는 이 두 가지 개념의 차이를 만들어 냈습니다. 통시적인 것은 시간에 따라 발생하는 언어의 변화에 주목합니다.
반면, 동기성은 시간적 요소를 추상화하면서 주어진 시간에 언어의 상태를 다룹니다. 언어에 대한 동기적 연구는 일시적인 공간 내에서 언어 기호의 동시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동기적 연구는 시간적인 변동성과 관계없이 언어의 사진을 찍어 정적인 이미지로 연구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면 이러한 유형의 연구는 주어진 시간에 언어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고, 이로부터 언어의 진화와 역사를 고려한 연구, 즉 통시적 연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교실에서 사람들은 이야기하고 듣고 쓰고 읽으며, 그리고 어떻게 말이 - 구술로, 그리고 글로 말이 되는지를 평가합니다. 즉, 내용뿐만 아니라 의사소통적 행동도 평가합니다. 따라서 교수 학습 과정에서 말과 글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에 대한 기대뿐만 아니라 교사와 수습생의 "진짜" 사용법을 모두 고려해야 합니다.
동기성의 개념으로, 언어를 다른 것들과 관련된 요소들의 집합으로 간주하는 문이 열립니다. 이 동기성의 개념은 소쉬르의 언어 체계 또는 구조 개념에 반영됩니다. 동기성과 격언은 서로를 보완합니다. 소쉬르는 의미와 의미라는 두 가지 기본 요소로부터 기호 연구의 관계를 확립했습니다.
언어적 기호
언어적 기호가 통합하는 것은 개념(의미)과 음향상입니다. 그러므로 언어적 기호는 두 가지의 조합이며, 그가 그의 과정에서 새로운 과학인 기호학에 대해 말했듯이 그것은 소쉬르의 기초입니다. 의의는 기호를 형성하는 소리의 정신적 표현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 정신적으로 말할 때 그것을 관찰합니다. 그 의미는 현실의 정신적 표현, 개념의 해석입니다.
소쉬르에게 의미와 의미의 연관성은 자의적, 즉 관습적, 사회적으로 구성된 것입니다. 이것은 소리(의미 있는)와 개념(의미 있는) 사이에 본질적인 관계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를 검증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다른 언어에서 동일한 개념이 다른 의미(예: 나무/[…])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의미와 의미의 연관성은 인간 상호 작용의 산물일 것입니다.
소쉬르는 개념들이 정신적 산물이지 정신적으로 독립적인 실체가 아니라고 믿었습니다. 그 생각은 우리가 이러한 독립적인 실체에 접근할 수 없기 때문에 개념들을 통해 현실을 인식하기 때문에, 같은 의미를 사용할 때 두 사람이 마음속에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보장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색채 예시는 매우 예시적입니다. 소쉬르에게 있어서, 우리는 우리가 "붉은"이라는 의미를 사용할 때 같은 어조를 보고 있다고 확신할 수 없습니다. "붉은"이라는 개념의 획득은 또한 인간 상호 작용의 산물일 것인데, 예를 들어, 우리 삶의 어떤 순간에 그들은 한 어조를 보여주고 한 어조가 "붉은"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때 그 의미 (음)과 의미 (붉은) 사이에는 임의의 연관성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소쉬르에게 있어서 사람은 다른 사람과 같은 의미를 사용할 것은 확실하지만, 같은 어조를 보고 있다는 것, 즉 마음속에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아닙니다. 소쉬르에 따르면, 그것이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유일한 방법은 마음의 독립적인 실체들로 가는 것이며, 우리가 그것으로부터 우리 자신을 분리할 수 없는 한도에서, 우리의 실재에 대한 인식은 정신적 구성물인 개념들에 의해 매개됩니다.